본문 바로가기
뭐 사고 싶어

미국의 모닝글로리 마이클스 Michaels

by 윤띵크 2025. 2. 19.
728x90

미국에서 펜 하나만 따로 살 수 있는 곳이 별로 없다. 마트나 아마존에서 세트로 구입하는 것이 일반적이다. 

근데 몇 달 전, 펜을 낱개로 구입할 수 있는 미국의 모닝글로리가 있다고 해서 알게 된 스토어가 있으니 마이클즈 Michaels이다. (난 이상하게 미카엘즈가 더 입에 착착 붙어서 그렇게 말하고 다닌다.)

https://maps.app.goo.gl/cdV94GK89E7nMHGG9

딱 보면 한국의 모닝글로리가 생각나지 않는가. 추억의 모닝글로리. 요새도 있는 지 모르겠다. 

시즌 상품도 판매한다. 크리스마스나 부활절, 땡스기빙데이 등등 시즌마다 필요한 장식품들을 사러 많이들 방문하는 것 같다. 

종이 이렇게 낱장으로 다양하게 판매하는 곳은 여기밖에 보지 못했다.

예전에는 성당에서 교사로 활동할 때 많이 사서 썼었는데, 요새는 이런 종이 쓸 일이 잘 없긴 하다. 

어린이 미술용품도 다양하게 판다. 조카 선물살 때 딱이다. 

처음 이곳을 알게된 계기는 뜨개질에 필요한 실도 구매할 수 있다고 친구가 알려줬기 때문인데, 굵기도 색상도 다양한 실이 구비되어 있다. 가격도 엄청 저렴해서 소품 뜰 때는 자주 애용할 것 같다. 소재는 아무래도 합성섬유로 된 것들이 많아서 옷을 뜨기에는 무리가 있다. 

오늘 이곳을 방문하게 된 목적은 이 형광펜과 지우개를 사기 위해서다. 낱개로 살 수 있어서 장점이긴 한데 형광펜 원래 이렇게 비쌌나. 

지우개 2.79불이 말이 되냐고! 나땐...!! 문방구에서 200원, 300원 주고 샀었는데 ㅠㅠ 

무튼 무사히 겟! 영어 공부 열심히 하자~

귀여운 토끼 인형! 빠잇!

728x90